[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공유가 지난달에 이어 2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7년 1월 16일부터 2017년 2월 17일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영화배우 2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2,745,5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지표, 미디어지표, 소통지표, 커뮤니티지표를 측정했다.
그 결과 공유가 1위를 차지했으며 조인성, 유해진이 그 뒤를 이었다.
1위, 공유 브랜드는 참여지수 2,665,680 미디어지수 2,410,254 소통지수 2,574,065 커뮤니티지수 3,078,768로 분석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728,767를 나타냈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7,705,239와 비교하면 39.24% 상승한 수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측은 “2017년 2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분석 결과, 공유가 지난 12월에 이어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영화배우 공유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은 더 뜨거워지고 있는 모습이다. 공유가 출연한 영화를 영화관 스크린뿐만 아니라 방송, 인터넷을 통한 소비량도 급증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달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순위는 공유, 조인성, 유해진, 김수현, 전지현, 정우성, 하정우, 강동원, 이병헌, 황정민, 유아인,한효주, 설경구, 김혜수, 이정재, 손예진, 송강호, 한지민, 차승원, 이범수, 전도연, 최민식, 류승룡, 김윤석, 유지태 순으로 나타났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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