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여자친구가 과감하게 변신한다. 교복을 벗고 제복을 입었다.
27일 그룹 여자친구의 새 앨범 ‘디 어웨이크닝(THE AWAKENING)’ 콘셉트가 공개됐다. 새 타이틀곡 제목은 ‘핑거팁(FINGERTIP)’으로 티저 영상에서 블랙 컬러의 제복을 입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형형색색의 총을 겨누며 카리스마 넘치는 여전사의 모습이다.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으며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고조시킨다”며 “여자친구는 교복을 벗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트렌디 헤어컬러 염색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변신했다”고 설명했다.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를 기록했다. 이번 ‘핑커팁(FINGERTIP)’으로 또 다시 흥행에 성공할지 기대를 받고 있다.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상큼 발랄한 소녀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당차고 진취적인 소녀로 성장했다. 또 다른 여자친구의 모습으로 다가갈 것이다. 여자친구의 정서는 지키되, 다양한 변주가 시작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여자친구는 오는 3월 6일 새 미니앨범 ‘디 어웨이크닝(THE AWAKENING)’을 발표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쏘스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