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과거 사생활 논란으로 ‘고등래퍼’에서 하차했던 장용준이 ‘쇼미더머니6’에 지원한 것과 관련해 Mnet 측이 입장을 밝혔다.
9일 Mnet ‘쇼미더머니6’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장용준이 ‘쇼미더머니6’에 지원한 것과 관련해서 현재로서는 드릴 말씀이 없다”면서 “‘쇼미더머니6’는 아마추어부터 실력파 래퍼까지 랩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지난 8일 장용준의 소속사 프리마뮤직그룹 측은 “Prima Music Group 새 멤버 노엘(장용준)입니다. ‘쇼미’ 나오시려는 분들 다들 짐 싸세요”란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장용준이 ‘쇼미더머니6’에 지원하기 위해 랩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장용준은 ‘고등래퍼’ 방송 1회 만에 과거 사생활 논란으로 자진 하차의 뜻을 밝힌 바 있다. 이에 장용준이 ‘쇼미더머니6’에 지원한 그 자체부터 주목받고 있는 것.
‘쇼미더머니6’는 지난 6일부터 래퍼 공개 모집에 돌입했다. 오는 4월 16일까지 진행할 계획. 이에 따라 장용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원자들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쇼미더머니6’는 올해 중순에 편성될 예정이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net ‘고등래퍼’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