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정겨운이 어머니 죽음에 관한 숨은 비밀을 알게 되며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당신은 너무 합니다’ 9회에서는 현준(정겨운)이 어머니 자살에 대한 숨겨진 진실을 알게 되며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현준은 나경(윤아정)에게 어머니가 자살하던 장소에 성환(전광렬)이 함께 있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큰 충격에 빠졌다.
현준은 성환에게 “엄마 떨어지신 절벽에 같이 계셨다면서요? 옆에 누가 있는데 자살을 하겠어요? 얻고 싶은 걸 위해선 무슨 짓이든 할 수 있는 사람이니까… ”라며 엄마의 자살과 성환이 관련 있을 거라고 단정 지었다. 이어 말도 안돼는 상상하지 말라며 역정을 내는 성환에게 “박성환 회장님.. 당신은 이 순간 이후에, 내 아버지가 아닙니다. 당신은 이제 내 아버지가 아니야!” 라고 선언하며 복수극의 서막을 알렸다.
정겨운은 현준이 느끼는 충격, 슬픔, 분노, 절망 등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면서도 극적으로 표현,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어머니에 대한 사랑과 연민이 유독 커 아버지와 대립하던 현준이 아버지에 대한 증오와 분노로 어떤 복수극을 펼칠지, 또 과연 현준은 어머니 죽음에 관한 비밀을 풀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MBC ‘당신은 너무 합니다’는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MBC ‘당신은 너무 합니다’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