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인공지능,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이 팬덤스쿨을 통해 하나로 뭉쳤다.
1일 팬덤스쿨(대표 명재혁) 측은 “2017코리아뮤직페스티에서 팬미팅 행사를 진행했다. 당시 함께 기획했던 ㈜미핑기획(대표 이단비)과 인공지능 엔터테인먼트 사업체 ㈜아이쿼드(대표 강경원)와의 3자간 마케팅 전략적 협력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미핑기획 측은 SNS바이럴 및 영상 마케팅분야를 바탕으로 운영 중이다. 팬덤스쿨 측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엔터테인먼트 홍보마케팅 분야에도 진출을 선언한 것.
팬덤스쿨 측은 “향후 앱 관리운영은 물론 온오프라인 행사기획의 홍보마케팅에도 ㈜미핑기획과 협력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아이쿼드의 딥러닝 인공지능엔터테인먼트 사업의 홍보 및 앱운영관리의 주관협력사로 지정됐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팬덤스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