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첫 정규앨범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1일 지코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일 발매되는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2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콘셉트 포토 속에 담긴 하늘을 바라보는 지코의 뒷모습에선 쓸쓸하고 공허한 감성이 느껴진다. 흰 구름이 가득한 배경이 센티멘탈한 분위기를 더해 지코의 감성을 극대화한다.
앞서 발표한 ‘THINKING’ Part.1 콘셉트 포토가 지코의 생각을 표현했다면, ‘THINKING’ Part.2 콘셉트 포토는 그의 깊은 생각이 한층 무르익어 짙은 감성을 녹여냈다.
지코는 ‘THINKING’ Part.2를 통해 자신과 마주한 솔직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은 물론, 한 단계 더 성숙해진 자신만의 감성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THINKING’ Part.2는 지코가 데뷔 8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인 만큼 앨범 전반에 걸쳐 그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다. 앨범 프로듀싱은 물론 콘셉트, 뮤직비디오 스토리텔링, 피지컬 앨범 제작에도 적극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KOZ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