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명단공개’ 노사연, 이무송, 노사봉, 현미, 한상진까지. 연예계 대표 패밀리가 공개됐다.
23일 방송된 tvN ‘2018 명단공개’에서는 ‘알고 보니 스타패밀리! 연예계 新 혈족계보’가 방송됐다.
이날 1위는 노사연, 이무송 부부가 올랐다. 노사연은 노사봉의 동생으로도 잘 알려졌다. 두 사람은 현미와 인연까지 있다. 현미는 노사연, 노사봉의 이모인 것. 고니, 원준희와도 가족이다. 노사연의 외숙모는 이시스터즈의 멤버 김상미. 그의 딸 역시 가수 아일리다. 노사연의 이종사촌은 배우 한상진으로 알려졌다. 2위는 배성우, 배성재가 올랐다. 6살 차이 두 사람은 닮은 외모로도 화제를 모았다.
이유비, 이다인, 견미리 역시 연예계 패밀리로 유명하다. 이유비의 엄마는 견미리. 동생 이다인까지 데뷔를 하며 세 모녀가 연예계에 함께 활동하고 있다.
강동원은 4위에 올랐다. 강동원은 공유와 사돈 지간인 것. 연예계 데뷔 후 사돈 지간 임을 알게 된 두 사람은 절친한 사이를 이어가고 있다고.
인피니트 성열 역시 스타 패밀리 주인공이다. 성열의 동생은 골든차일드 대열. 특히 성열, 대열의 5촌 이모가 윤유선 알려져 놀라움을 안겼다. 손나은은 6위에 랭크됐다. 손나은의 동생은 손새은 골퍼. 두 사람은 미모의 자매로 잘 알려졌다.
7위에는 권율이 이름을 올렸다. 권율은 데뷔 38년 차에 접어든 배우 최명길의 조카로 알려졌다. 이날 8위는 감우성이 올랐다. 배우 출신의 미모의 아내를 두고 있다. 감우성의 아내는 1991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강민영. 그의 이종사촌 동생 역시 박은지로 알려졌다. 박은지 동생 역시 박은실, 박은홍. 감우성은 미모의 처제를 셋이나 두고 있는 것이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N ‘명단공개’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