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방송인 김새롬이 절친 김정민을 응원하는 글을 게재했다 돌연 삭제해 그 배경에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의 친분을 확인할 수 있는 김새롬의 SNS 게시물들이 재조명 받고 있다.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정민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다수 게재했다. 지난 4일에는 “드디어 정민이와 함께 서호주 퍼스로 떠난 여행이 공개됐다. 어제부터 매일매일 2주간 공개된다고 한다. 오랜만에 방송에 나오니까 어색하다”라며 김정민과 함께한 영상을 게재했다.
이 외에도 김새롬은 김정민과 함께 한 추억을 다수 게재하기도 했다. 특히 김새롬은 김정민을 두고 “너라서 고맙다”라며 “우리가 벌써 이렇게 오래된 사인가.. 이제는 척하면 척. 친구란 기쁨도 슬픔도 함께 나누는 사이란 말을 언니를 통해 조금씩 알아가“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또한 김새롬은 “모든 순간 먼저 손 내미는 건 너였다. 좋지 않은 상황이 닥쳤을 때에도 어느 하나 고민하지 않은 단어 없이 꽤 오랜 시간 공들인 것 같은, 꾸욱 꾸욱 눌러 쓴 문자. 매번 무슨 일인지, 괜찮은지 물어보지도 않는다. 그저 내가 빨리 훌훌 털고 일어나 그 사랑하는 방송일을 멈추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래주었다”며라며 “사랑한다”라고 김정민을 향한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김새롬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정민 ing, You are not alone”(넌 혼자가 이니야)라는 문구가 새겨진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단 한순간의 변함이 빈틈없이 내게 늘 힘이 되어주는 친구다. 나도 이 친구에게 그런 존재가 되어주고 싶다. 여러분 정민이에게 힘이 되어달라. 부탁드린다. 이 게시물을 많이 퍼뜨려달라”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무슨 이유 때문인지 현재 이 게시물은 삭제됐다.
TV리포트 기자 news145@tvreport.co.kr/ 사진=김새롬 인스타그램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