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팬들에게 훈훈한 새해 인사를 건넸다.
1일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해맞이 신년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댄디한 슈트로 멋을 낸 에이티즈는 “2019년은 우리와 에이티니(ATINY)에게 너무 특별한 한 해였다”며 “데뷔 1년 만에 정규앨범을 발매했고 첫 (음악방송) 1위와 시상식, 에이티니 공식 1기를 모집했다”고 바쁘게 활동했던 지난해를 돌아봤다.
이어 “우리 함께 새로운 한 해, 2020년도 행복하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보자. 멤버들과 에이티니도 다치는 곳 아픈 곳 없이 건강해야 된다”며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말을 덧붙였다.
끝으로 “다가오는 단독 콘서트와 ‘트레져 에필로그 : 액션 투 앤서(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도 기대해 달라. 2020년에도 ATEEZ와 함께하자”고 깨알 홍보를 하며 인사를 마쳤다.
에이티즈는 오는 6일 새 미니앨범 ‘트레져 에필로그 : 액션 투 앤서’를 발매하며 ‘에이티즈 월드 투어 더 펠로우십: 맵 더 트레져(ATEEZ World Tour The Fellowship: Map The Treasure)’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에이티즈 신년 인사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