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이이경의 반전 화수분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이경은 최근 ‘럭키가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코스모폴리탄’ 5월 호 화보에서 다채로운 의상과 아이템을 착장, 자신만의 스타일로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이어 금일(30일)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은 남성적인 섹시함과 세련된 소년미가 공존하는 색다른 면모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B컷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빛나는 비주얼은 물론, 평소 보여줬던 캐주얼한 매력과는 또 다른 시크함으로 모노톤 의상들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특유의 재치와 센스가 담긴 포즈가 그의 개성을 더욱 부각시키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자유자재 표현력으로 틀에 얽매이지 않은 이이경의 풍부한 표정과 감각적인 제스처들은 단숨에 A컷 을 쏟아내며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연신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드라마, 예능에 이어 화보까지 섭렵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배우 이이경. 최근 웹 예능 ‘로또왕’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주는가 하면, 영화 ‘6/45’로 스크린 컴백과 JTBC 새 예능 ‘그림도둑들’ 출연 소식을 연이어 전하며 본격 ‘열일 모드’에 돌입했다. 이에 장르를 불문하고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가 향후 또 어떤 모습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이경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제공: HB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