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한고은, 성시경, 민경훈, 소유가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혼자 왔어요’의 MC로 발탁됐다.
KBS2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인 ‘혼자 왔어요’는 주제가 있는 여행을 다녀온 출연자들이 MC들과 다시 여행기를 보며 각자가 여행지에서 느낀 ‘입장 차이’를 이야기하는 리얼 여행 관찰 프로그램.
결혼 후 첫 예능 MC에 도전하는 한고은과 박학다식 성시경, 엉뚱 매력 민경훈, 씨스타 해체 후 홀로서기에 도전하고 있는 소유까지 네 명의 ‘특급’ MC 군단이 출연한다.
‘혼자왔어요’는 추석 연휴 3일, 4일 양일간 각각 다른 여행기가 방송될 예정. 10월 3일 방송 될 ‘혼자왔어요-썸 여행 편’은 여행지에서 처음 만난 청춘남녀의 오키나와 여행기가 그려진다. 홀로 여행을 떠난 이들이 ‘동행자’가 되는 과정에서 피어나는 풋풋한 ‘썸’이 펼쳐질 예정.
10월 4일 방송 되는 ‘혼자왔어요- YB&OB 편’에서는 띠동갑을 훌쩍 뛰어넘는 가요계 선후배가 함께 떠난 ‘조금 불편한 여행’이 그려진다.
같은 여행 속 다른 추억을 풀어보는 ‘혼자왔어요’는 10월 3일 화요일 밤 11시에 KBS2를 통해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