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허락해 주세요. 잘 만날게요.”
작곡가 겸 DJ 맥시마이트(신민철)의 화끈한 열애 고백에 인친들의 축복 메시지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맥시마이트의 열애 고백은 30일 그의 인스타그램에서 이뤄졌다. 그는 “허락해 주세요. 잘 만날게요”라는 글과 여자친구와 커플룩을 입고 환하게 웃는 사진을 게재했다.
맥시마이트의 여자친구는 다름 아닌 모델 겸 유튜버 이시아다.
이시아 역시 인스타그램에 “럽스타그램. 너” “My musiq, soul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 럽스타그램” 등의 메시지로 맥시마이트와의 열애를 당당하게 인정했다.
맥시마이트는 ‘프로듀스101’의 ‘픽미’의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유명세를 떨쳤다. 그러나 지난 2018년 여자친구 폭행 및 마약 혐의로 논란을 모은 바 있다. 마약 혐의로는 1심에서 징역 2년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으며, 전 여자친구 상해 혐의에 대해선 항소장을 제출한 바 있다.
맥시마이트는 논란 당시 “제 자신이 정말 원망스럽고 부끄럽고 면목없지만, 싶이 반성하고 속죄하는 마음으로 자숙하고 있다”면서 고개를 숙였다.
그런 그에게 찾아온 새로운 핑크빛 소식에 팬들은 맥시마이크의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두분이 웃는 모습이 정말 닮았다” “오~ 아들이 드디어 시집갔구나!” “완전 축하합니다” “예쁜 사랑하세요” 등 수백 개의 댓글로 관심을 보였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맥시마이트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