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그룹 티아라(T-ARA)가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모바일 미디어 채널 딩고와 티아라는 14일 오전 10시 티아라 멤버들의 개인 SNS를 통해 티아라의 새 앨범 ‘리:티아라(Re:T-ARA)’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티키 타카(TIKI TAKA)’의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티아라는 화려한 궁전을 연상시키는 배경에서 여왕 같은 화려한 아우라를 발산해 보는 이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티키 타카’의 음원과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 일부가 공개돼 티아라의 컴백을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티키 타카’는 후렴의 강한 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퍼포먼스 제작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댄스 크루 라치카가 참여해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티아라의 새 앨범 ‘리:티아라’는 13년이라는 긴 시간을 묵묵히 함께해준 팬들에게 다시 그들만의 자랑스러운 가수가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진심을 담은 앨범이다.
티아라는 ‘보핍 보핍’, ‘섹시 러브’, ‘롤리 폴리’ 등 자신들만의 색깔은 담은 중독성 넘치는 노래로 가요계를 휩쓸며 가요계 최고의 걸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앨범은 4인조로 재편해 지난 2017년 발표한 ‘왓츠 마이 네임(What’s My Name?)’ 이후 약 4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기도 하다. 또 한 번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킬 티아라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과 무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딩고와 티아라의 환상적인 시너지를 담은 새 앨범 ‘리:티아라’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2015년 10월 론칭한 딩고는 국내 콘텐츠 및 미디어 분야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킬링 보이스’, ‘세로 라이브’, ‘딩고 레코드’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음악 콘텐츠로 음악 팬들의 지지를 받는 딩고가 이번에는 티아라와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딩고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