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이청아가 ‘모두의 주방’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이청아는 지난 12일, 올리브 ‘모두의 주방’ 스태프들을 위해 따뜻한 커피차를 선사했다.
28일 이청아의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이청아가 커피차를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만능여신’ 이청아가 모두를 위한 따뜻한 커피를 드립니다” 라고 적힌 배너 옆에서 사진과 같은 포즈를 취하는 이청아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한다.
이번 커피차는 ‘모두의 주방’ 그동안 프로그램을 위해 힘써준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청아가 직접 준비한 것. 쌀쌀했던 날씨에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준비한 커피차인 만큼 현장 스태프들도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고, 커피차 앞에 다 같이 모여 이청아에게 감사 인사 영상을 촬영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청아는 ‘모두의 주방’에서 꼼꼼하고 세심한 모습으로 식구들과 게스트들을 챙겨 ‘모두의 친절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또한 매회 센스 있는 멘트로 편안한 재미와 소소한 힐링을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일요일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이청아가 출연하는 ‘모두의 주방’은 오늘(28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킹스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