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래퍼 정상수가 웹툰 ‘나쁜 녀석들’과 음원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정상수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툰 ‘나쁜 녀석들’과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환상의 명사수’를 공개한다.
아직 웹툰 ‘나쁜 녀석들’이 정식 연재 전인 상황에서 정상수의 음원 선공개가 화제성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정상수가 범죄 액션 스릴러물 ‘나쁜 녀석들’ 특유의 분위기를 어떻게 표현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나쁜 녀석들’은 지난 2014년 OCN에서 방송된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웹툰이다. 각종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한다는 일명 ‘나쁜 놈 잡는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가 탄탄하고 스릴 넘치게 전개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웹툰 제작 소식도 공개 직후부터 기대를 모았다.
정상수는 Mnet ‘쇼미더머니’ 시리즈에 출연해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은 래퍼다. 랩을 시작할 때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시그니처 사운드를 비롯해 독보적인 캐릭터성을 갖고 있다.
정상수가 참여한 웹툰 ‘나쁜 녀석들’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환상의 명사수’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웹툰 ‘나쁜 녀석들’은 추후 웹툰 플랫폼에서 연재될 예정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그레이트 파트너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