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이필모가 서수연과의 결혼 소식과 함께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필모는 지난 27일 갤러리에 글을 올렸다. 그는 날씨 얘기를 전하다 “일절하고 다들 아시겠지만 제가 앞으로 함께 걸어갈 사람을 만나 조심스럽게 서로간의 약속을 진행해보려해요.. (그래도 우리 짱돌들한테 허락받고 응원도 받고싶어 몇자적는거예요)”라면서 서수연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그동안 음지에서 내가 어디서 뭘하든 끊임없이 관심가져줘서 고맙고 과분한 사랑으로 날 받춰주어서 너무나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내가 있는겁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오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작품에서 만나자고 말했다.
앞서 이필모는 지난 25일 크리스마스날 TV조선 ‘연애의맛’에서 만난 서수연과 오는 2월 결혼 소식을 밝혔다. 이날 이필모는 뮤지컬 ‘그날들’ 부산 공연을 마치고 커튼콜에서 프러포즈를 했다. ‘필연 커플’로 통한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많은 축하와 응원이 쏟아졌다.
<이하 이필모의 글 전문>
늘 고맙고 그리운 짱돌들.. 부산에서 공연올리고 며칠 지났네요..오늘은 저 멀리 대마도까지 가시거리가 확 나오는걸보니 엄청 맑고 춥기도 한가봅니다..(내가 그간 부산에서 본거중에 거의 역대급인데? 저렇게 확 보인다고?ㅋ)
일절하고 다들 아시겠지만 제가 앞으로 함께 걸어갈 사람을 만나 조심스럽게 서로간의 약속을 진행해보려해요.. (그래도 우리 짱돌들한테 허락받고 응원도 받고싶어 몇자적는거에요~ㅎㅎ)
그동안 음지에서 내가 어디서 뭘하든 끊임없이 관심가져줘서 고맙고 과분한 사랑으로 날 받춰주어서 너무나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내가 있는겁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공연장앞이든 드라마속이든 어느 현장이든 또 만날 날을 기대하며~ (옷단디챙기입어라짱돌들ㅋ 엄청춥데이ㅋ)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서수연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