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추석특선 영화로 인해 정규 방송 프로그램이 대거 결방된다.
14일 편성표에 따르면, 11시 10분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도 결방된다. 대신 해당 시간에는 추석 특집 ‘신동엽 VS 김상중 – 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가 방송된다.
신동엽 VS 김상중 – 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에서는 술을 마시기 위해 4년 전 과감하게 담배를 끊은 애주가 신동엽과 술을 마시기 위해 하루 두,세 갑씩 피우던 담배를 끊은 김상중이 ‘술과 담배’를 놓고 펼치는 팽팽한 논쟁을 벌일 예정이다.
오후 9시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이 오후 6시 50분으로 편성 이동되고, 오후 8시 40분부터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을 방송한다.
KBS 2TV는 ‘배틀트립’을 결방하고, 오후 9시 15분부터 추석특선 영화 ‘뺑반’을 편성했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로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이 주연을 맡았다.
JTBC는 ‘아는 형님’이 결방되고, 오후 8시 40분부터 ‘안시성’을 방송한다. ‘멜로가 체질’은 지연 방송된다. ‘멜로가 체질’ 측은 “추석 특선 영화 편성으로 평소보다 20분 늦은 11시 10분에 방송된다”고 밝혔다.
tvN ‘일로 만난 사이’,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 등도 추석을 맞아 결방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SBS, JT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