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군 입대를 앞둔 주원의 팬미팅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주원은 27일 온라인 예매 사이트를 통해 팬미팅 ‘See You Again! Talk&Concer’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이는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앞서 주원은 팬미팅을 통해 입대 전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겠다고 약속한 바 있어 일정이 공식화되자마자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됐던 바.
특히 팬미팅 준비 단계부터 직접 참여한 주원은 포스터 제작에도 심혈을 기울여 손글씨로 완성하는가 하면, 라이브 무대 역시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함께 보낸 시간부터 다시 만날 그날까지 늘 함께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져 큰 기대감이 쏠린 것.
이를 입증하듯 팬미팅은 단숨에 전석 매진을 이뤄냈고, 주원의 진정성과 더불어 뜨거운 인기 역시 또 한 번 실감케 했다.
주원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주원 배우를 향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많은 기대해주신 만큼 모두에게 행복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좋은 공연으로 보답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원의 ‘See You Again! Talk&Concert’는 오는 5월 13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화이브라더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