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나라 기자] 뮤지컬 배우 김호영의 신곡 ‘호이쇼’의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1일 오전,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뮤지컬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호영의 두 번째 앨범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는 통통 튀는 핑크 컬러와 화려한 옐로우 컬러 조합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는다.
지난 1월, 10대부터 60대까지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흥겨운 템포의 세미 트로트 ‘인생은 짜라짜’를 발표하며 가수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였다.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뮤지컬계에 입성, 이후 ‘사운드 오브 뮤직’, ‘노틀담의 꼽추’, ‘아이다’, ‘킹키부츠’ 등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였고, ‘맨오브라만차’에서 산초로 열연하여 제14회 골든티켓어워즈에서 씬스틸러상을 수상하여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자리잡고 있다. 이후 MBC ‘태왕사신기’, OCN ‘보이스’에 등 연기자로서도 입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현재 MBC ‘복면가왕’ 등 다수의 예능에서 섭외 1순위로 자신만의 예능감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김호영이 새롭게 보여줄 가수로서의 활동이 기대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 사진=PLK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