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베리베리가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 (베리어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베리베리는 오는 24일 발표하는 ‘VERI-ABLE’ 수록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자극했다.
공개된 영상은 약 1분 30초가량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를 비롯해 ‘Love Line (러브라인)’ ‘나 집에 가지 않을래’ ‘Get Ready (겟 레디)’ ‘밝혀줘’까지 이번 앨범의 색깔을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수록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베일을 벗은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는 캐치한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는 뉴 잭 스윙 장르로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자신의 고백에 딱 잘라 “좋다”라고 말해 주길 바라는 남자의 마음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 외에도 베리베리만의 에너지가 담긴 힙합 R&B 곡 ‘Love Line’ , 90년대 신스팝 장르를 트랜디한 느낌으로 재해석한 곡인 ‘나 집에 가지 않을래’ , 신나는 브라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함이 돋보이는 펑크 곡인 ‘Get Ready’, 밝은 팝 댄스곡 ‘밝혀줘’까지 수록하며 베리베리의 팔색조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게 구성돼 있다.
이처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베리베리만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타이틀곡과 군무까지 입혀질 완전체 무대를 향한 기대감이 연일 높아지고 있다.
한편 컴백 막바지에 돌입한 베리베리 24일 오후 6시부터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을 공개하며 가요계에 돌아온다. 이후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로 각종 음악 무대 활동에 돌입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젤리피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