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탐나는 크루즈’ 배우 김지훈이 유쾌한 친분샷을 인증했다.
김지훈이 20일 자신의 SNS에 배우 이성재, 방송인 솔비, 빅스 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김지훈, 이성재, 솔비, 혁은 tvN 예능 ‘탐나는 크루즈’에 함께 출연 중이다.
첫 번째 사진 속 김지훈, 이성재, 솔비는 이국적인 식당에서 편한 차림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지훈은 자유시간에 이성재를 챙겨 선상 위에서 영화를 보는 낭만을 즐긴 바 있으며, 솔비와는 첫 기항지였던 지브롤터에서 파트너가 되어 함께 여행을 즐기며 현실 남매의 유쾌한 모습을 보여왔다.
두 번째 사진 속 김지훈은 혁과 공중에 매달린 거대한 풍선 더미를 배경으로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두 사람은 4일차 예외자 게임에서 ‘핑크보이즈’를 결성한 바 있으며, 멋진 팀플레이와 기지로 가장 먼저 예외자에서 벗어나는 등 활약이 빛났다.
김지훈은 사진과 함께 “토요일 방송하는 탐나는 크루즈. 이번 주도 본방 사수 합시당”이라 덧붙이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김지훈은 이성재, 솔비 외에도 장동민, 혁(빅스), 윤소희, 박재정, 레이첼(에이프릴) 등 크루즈 멤버들과 남다른 케미력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김지훈은 ‘탐나는 크루즈’에 출연 중이며, TV조선 ‘바벨’에서 살아남기 위해 이빨을 감춘 ‘역대급 악역’ 태민호 역을 맡아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김지훈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