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안미나가 ‘인생술집’ 출연 이후 쏟아지는 관심에 고마움을 표했다.
안미나는 1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사람들이 남긴 응원의 메시지를 캡쳐해 게재했다. 이와 함께 “#감동적인말들 #기억해주시고반가워해주셔서감사해요 #함께해주시고도와주셔서감사해요 #내일처럼축하해주셔서감사해요”라고 인사했다.
이에 앞서 ‘인생술집’에 함께 출연했던 박은혜는 “싹 다 #실검1위 #안미나 걱정걱정하더니 내말이 맞지?”라며 안미나가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른 화면을 게재했다. 이에 안미나는 “항상 챙겨주는 은혜 언니. 감사해요 정말”이라고 적기도 했다.
안미나는 11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영화 ‘강철비’를 함께한 곽도원 박은혜와 출연했다. 인라 방송에서 안미나는 과거 김희철과의 인연을 소개하며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안미나는 지난 2005년 방송된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통해 데뷔했다. 당시 김삼순의 보조 이인혜 역을 맡아 열연했다.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후 영화 ‘라디오스타’에서 시골 다방 아가씨 김양으로 출연해 관객들에 눈물을 선사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