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딱 10일 남았다. 이제 곧 컴백이다. 세상에 나서는 순간, 워너원의 컴백은 얼마나 뜨거울까.
워너원은 오는 13일 새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를 발매한다. 두 가지 버전의 앨범 커버를 공개하며 11인조 완전체의 위용을 드러냈다.
앨범은 타이틀 ‘1-1=0 (Nothing Without You)’ 아래 밤하늘을 배경으로 삼았다. 불안하고 반항적인 청춘의 모습을 담은 WANNA Ver. 과 가족사진과 같은 모습을 담은 ONE Ver.으로 구성됐다. 다른 구성의 재킷 이미지는 팬들의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이번 앨범에 대해 소속사 측은 “‘To Be One’으로 하나가 되기 위해 완전해져가는 모습을 담았다”며 워너원의 정체성을 다시 한 번 어필했다.
워너원은 지난 8월 7일 데뷔앨범 ‘1×1=1(To Be One)’을 발매했다. 당시 72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2017년 가장 무서운 신인으로 올라섰다. 앨범은 물론 음원, 광고, 화보, 예능프로그램에서 워너원은 압도적인 존재를 드러냈다.
그랬던 워너원은 데뷔앨범 ‘To Be One’의 프리퀄 형태로 이뤄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를 준비했다. 불완전했던 청춘들이 하나로 모여 점차 완전해져간다는 흐름을 풀어냈다. 이런 스토리텔링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선 주문량만 50만장을 돌파, 또 한 번 워너원 파워를 실감케 하고 있다.
워너원은 오는 11월 13일 또 한 번 폭주를 시작한다. 오는 12월에는 서울과 부산에서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을 열고, 뜨겁게 무대를 달아오르게 한다. 팬들의 흥분이 자꾸 차오르고 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YMC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