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래퍼 캐스퍼가 ‘소미더머니6’와는 다른 무삭제 버전 싸이퍼를 공개했다.
캐스퍼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이퍼 무삭제 ver. 묵음 된 부분 뭘까요. #cypher #guess what I said in the muted part”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캐스퍼가 게재한 동영상은 지난 28일 Mnet ‘쇼미더머니6’에서 펼쳐졌던 팀 선택 싸이퍼 미션. 이날 방송에서는 3차 예선에서 살아남은 래퍼들이 자신과 함께 할 프로듀서 팀을 정하기 위한 미션을 치렀다. 프로듀서가 무작위로 호명하는 7명이 한 조를 결성, 무작위로 흐르는 비트에 맞춰 즉석에서 랩을 선보여야 하는 미션이었다. 각 조의 1등만이 자신이 원하는 팀을 골라 들어갈 수 있으며, 각 조의 최하위는 즉시 탈락하게 되기 때문에 참가자들의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캐스퍼가 공개한 영상은 전파를 탄 ‘쇼미더머니6’에서와는 달리 무삭제 버전이다. 이 영상에서 캐스퍼는 “내일도 랩해. 네가 안 보는 곳에서도. 불 꺼지지 않는 I came back”이라며 “바닥 치고 보니 나의 단전. 돌 보고 피해 의식 환자들 전부 다”라고 랩을 한다.
한편 팀 선택 싸이퍼 미션에서 캐스퍼는 6위를 차지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Mnet ‘쇼미더머니6’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