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한보름이 쇼핑 여행 예능 ‘사다드림’ 시청자 사연 모집에 나섰다.
배우 한보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이번에 트렌디(TRENDY)채널 웹 예능 ‘사다드림’에 출연하게 됐어요. 도쿄로 쇼핑투어 가는 프로그램인데 여러분 필요하신 물건 사다 드릴게요.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라고 전했다. 이어 “조만간 라이브 방송도 할꺼니까 많이많이 들어와주세요”라며 동영상 포스팅을 올렸다.
한보름은 또 “일본에서만 파는 물건이 꼭 필요한 분 사다드립니다”라며 #사다드림 #한보름 #장도연 #경리 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트렌디 채널 관계자는 “타고난 예능감과 끼를 발산하며 두각을 나타내는 것은 물론 패션과 아트 분야에서도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한보름이 쇼핑 투어 예능에 적임자라고 판단해 캐스팅 하게 되었다”고 MC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사다드림’은 특별한 사연을 가진 물품을 연예계 대표 여행 마니아와 쇼핑 고수가 해외 구매 대행해주고 쇼핑투어 노하우도 전하는 프로그램. 여행 예능에 쇼핑을 접목시킨 컨셉으로 기존 예능과 차별화를 추구한다.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재치있는 입담과 패션 센스를 인정받은 배우 한보름은 MC로 출연을 확정, 개그우먼 장도연, 나인뮤지스 경리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5월 23일까지 ‘사다드림’ 구매대행 서비스의 주인공을 모집한다. 신청 방법은 ‘사다드림’ 공식 이메일로 사연을 보내면 된다. 접수된 사연 중 특별한 이야기를 선정해 해외 구매대행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3일 오후 6시에는 ‘TRENDY TV(트렌디 티비)’ V라이브를 통해 한보름, 장도연, 경리가 ‘사다드림’ 사연을 모집하는 실시간 방송을 진행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한보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