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뉴이스트와 세븐틴의 우월한 비주얼로 한가위 인사를 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추석 연휴를 맞아 뉴이스트와 세븐틴의 영상을 공개했다. 두 팀은 각자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담아냈다.
먼저 뉴이스트는 “즐거운 추석을 맞이해 이번 추석은 조금 더 특별하게 보내시라고 ‘즐거운 추석’으로 5행시를 준비했다”며 5행시로 인사했다.
이어 “가족 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운전 조심해서 고향 다녀오시는 것 잊지 마시고요. 석양처럼 눈부시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라고 덧붙였다.
오는 16일 컴백을 준비 중인 세븐틴은 “그동안 더운 여름 날씨에 지치신 캐럿 분(세븐틴 공식 팬클럽 명)들이 많으실 텐데 이번 추석 연휴에 푹 쉬셨으면 좋겠습니다.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보름달 보며 소원 비는 것도 잊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또 “추석 연휴가 끝난 9월 16일에는 정규 3집 ‘An Ode’도 발매되니까요. 기대 많이 해주시고 캐럿 여러분 모두 추석 연휴 동안 체력 충전하셔서 세븐틴 정규 3집 활동도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