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대한민국 대표 밴드 YB가 아주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YB는 다음달 13일 오후 8시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는 SBS MTV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는 ‘위 윌 록 유’(We Will Rock You)라는 테마로 모두 함께 록 스피릿(ROCK SPIRIT)을 발산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를 위해 YB가 단독으로 무대에 나선다. YB는 지난달 6년만에 10집 앨범 ‘트와일라잇 스테이트’(Twilight State)를 발표한 후 다양하고 실험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상황. 끊임없는 도전으로 진정한 록을 보여주는 대한민국 대표 밴드인 만큼 관객들과 함께 뛸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YB는 그동안 ‘잊을게’, ‘사랑 TWO’, ‘너를 보내고’, ‘박하사탕’, ‘나는 나비’ 등 수많은 명곡들로 사랑을 받아왔다.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에서 그 명곡들을 선사하며 국보급 밴드의 위상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YB가 출연하는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의 무대는 오는 12월 27일 밤 12시 SBS funE, 12월 31일 오후 7시 30분 SBS 미디어넷의 신규채널 SBS FiL(에스비에스 필), 2020년 1월 1일 밤 10시 30분 SBS MTV, 2020년 1월 6일 밤 11시 SBS FiL UHD에서 방송된다.
‘윤도현의 더스테이지 빅플레저’는 SBS MTV와 엘포인트/엘페이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문화 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 방청 신청은 엘포인트 홈페이지, 엘포인트 앱 또는 ‘윤도현의 더스테이지 빅플레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SBS 미디어넷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