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전혜빈과 열애 중인 배우 이준기가 ‘내 귀에 캔디2’에 출연해 뭇매를 맞고 있는 가운데 관계자가 입장을 밝혔다.
4일 tvN 예능프로그램 ‘내 귀에 캔디 시즌2’(이하 내 귀에 캔디2)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이준기 박민영 방송 분량은 다 끝났다. 두 사람의 이야기를 시청자들이 좋아해줘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스페셜 방송을 준비했다. 하지만 제작진도 이준기의 열애 소식을 기사로 확인했다. 그래서 스페셜 방송은 나가지 못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준기는 ‘내 귀에 캔디2’에 출연해 박민영과 비밀 통화를 나눈 바 있다. 두 사람의 비밀 통화는 핑크빛 분위기를 풍겼고, 시청자들도 관심 있게 지켜봤다.
하지만 이준기와 전혜빈이 열애 중인 것이 알려지며 ‘내 귀에 캔디2’에 불똥이 튀었다. 이준기가 했던 말들이 진심이 아니었던 것이냐는 의견이 쏟아냈다. 결국 ‘내 귀에 캔디2’ 측도 스페셜 방송을 취소했다.
한편 이준기 전혜빈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두 이준기 전혜빈 커플은 지난해부터 교제를 시작해 2년째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내 귀에 캔디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