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세 번째 정규앨범 ‘포뮬러 오브 러브: O+T=’3’를 발매한 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트와이스의 나연과 지효가 ‘ Y ‘ 매거진 04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지난 25, 26일 양일간 4번째 월드투어의 첫 개최지인 서울에서 ‘TWICE 4TH WORLD TOUR ‘Ⅲ’’ 콘서트를 시작으로 약 2년 만의 대면 콘서트를 진행한 트와이스는 ‘원스와 트와이스가 만나면 사랑(‘3)이 된다’는 앨범의 중의적인 표현에서도 알 수 있듯 팬에 대한 사랑을 여실히 드러냈다.
‘ y ‘ 매거진 04호의 ‘Dazzling Sparkle’ 화보 인터뷰에서도 원스를 향한 애정을 보여준 나연과 지효는 20컷에 달하는 화보 이미지를 통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세련되고 시크한 매력을 완성했다. 하이 패션 브랜드의 컬렉션 의상으로 도회적인 이미지와 매혹적인 분위기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선보인 트와이스의 나연과 지효는 촬영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 특유의 장난기 많은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분위기를 밝히다가도 뷰파인더 앞에 서면 순식간에 촬영에 몰입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이번 앨범 중 ‘F.I.L.A(Fall In Love Again)‘의 작사를 한 나연과 ‘선인장(CACTUS)’으로 첫 작곡 작업을 시도한 지효의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낸 페이퍼 인터뷰 및 자신들의 히트곡을 이모지로 표현한 퀴즈 게임을 즐기는 ‘이모지 퀴즈’ 영상 인터뷰에서도 환상 케미를 보여줬다는 후문.
각기 다른 매력이 깃든 트와이스 나연과 지효의 커버 3종과 20페이지에 달하는 인터뷰 화보는 12월 30일에 발행하는 ‘ Y ‘ 매거진 04호 및 ‘ Y ‘ 매거진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에서 만날 수 있다. 트와이스 나연과 지효의 ‘이모지 퀴즈’ 영상 인터뷰 및 패션 필름도 1월 중 ‘ Y ‘ 매거진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 Y ‘ 매거진은 인스타그램 10만 팔로워 돌파 기념으로 트와이스 나연과 지효의 친필 싸인 CD 및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Y매거진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