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방송인 전현무, 모델 한혜진 커플에 이어 이번엔 이시언이다. 핑크빛 사랑 중인 이시언. 이젠 그가 ‘열애 청문회’에 참석할 차례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열애를 인정한 전현무, 한혜진의 청문회가 진행됐다. 두 사람은 처음 교제를 시작한 날부터 서로의 애칭, 결혼에 대한 생각 등을 공개했다.
무지개 회원들의 질문에 솔직하게 대답한 두 사람. “다음 주에도 평소처럼 똑같이 대해달라”고 당부를 했다. 그리고 이어진 화면은 이시언의 열애 기사.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가 알려진 다음날 이시언의 열애가 알려지며 뜨거운 화제를 이어받았다.
TV리포트의 단독 보도로 알려진 이시언의 열애. 그는 배우 서지승과 교제 중이다. 두 사람은 오랜 선후배 사이에서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평범한 데이트를 즐기며 알콩달콩 열애를 키워오는 중.
그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스토리를 물었던 이시언. 그는 알았을까. 그 다음 녹화에서는 자신의 열애스토리를 얘기하게 될 줄.
이젠 그가 전현무, 한혜진의 바통을 이어받을 차례. 과연 그가 전할 이야기는 어떨까. 무지개 회원들에게 여자친구 서지승을 어떻게 소개할지 궁금증이 모이는 상황이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