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6월 신곡이 쏟아진다. 면면이 화려하다. 그럼 들어봐야지.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오는 19일 첫 정규 리패키지 ‘SHINE FOREVER(샤인 포에버)’를 발매한다. 기존 정규 앨범에 신곡 ‘샤인 포에버’와 ‘그래비티(Gravity)’가 수록된다. 멤버들이 작업에 참여한 곡으로 몬스타엑스만의 강하고 로맨틱한 사랑을 그려낸다고. 몬스타엑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성공을 향한 스토리텔링을 담고 있다.
그룹 마마무가 새 앨범 ‘퍼플(Purple)’을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한다.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활동하는 마마무는 도도하면서 우아한 비주얼을 드러낼 예정. 공개된 티저에서 멤버들은 화사한 비주얼과 컬러풀한 헤어 컬러를 더욱 강조하고 있다. 특히 정열의 레드와 시원한 블루가 결합된 퍼플 매력을 과시하겠다는 계획.
가수 헤이즈(Heize)가 오는 26일 새 미니앨범 ‘///’으로 컴백한다. 사전에 공개된 이미지에서 헤이즈는 슬픈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새 앨범명 ‘///’에는 각각 ‘너’, ‘먹구름’, ‘비’를 상징하는 뜻이 담겨 있다. ‘///’를 ‘너 먹구름 비’으로 호명하며, 세련된 멜로디와 문학적 감성을 어필하는 구성이다.
가수 존박은 14일 오후 6시 새 싱글 ‘DND(Do Not Disturb)’를 발매한다. 존박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톤이 세련되게 표현될 곡. ‘DND’는 세계적인 영국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Andy Platts(앤디 플랫츠)가 존박을 위해 직접 만든 곡이다. 가사를 붙인 존박은 “가장 여유롭고 나른한 오후를 떠올리며 가사를 작업했다. 전화기를 끄고 아무에게도 방해 받지 않는 하루. 약속, 걱정, 숙제, 모두 내일로 미루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이 오는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you&yours(유 앤 유얼스)’를 발매한다. 4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을 통해 이석훈은 남성적이고 섹시한 모습으로 반전 비주얼을 예고했다. 새 타이틀곡 ‘She’는 ‘너’에 대한 ‘나’의 일관성을 담아 그녀에게 전하는 깊이 있는 고백이다.
그룹 B1A4(비원에이포) 멤버 진영의 자작곡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가 오늘(14일) 노출된다. 이 곡은 웹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 나오는 드라마 ‘꽃길만 걷자’ 타이틀곡이다. 트로피컬이 가미된 미디엄 템포 하우스 장르곡으로 가사는 깊고 맑은 눈을 가진 상대의 눈빛을 보고 첫 눈에 반한 감정을 적극적으로 표현했다.
그룹 NCT 127(엔시티 127)가 14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NCT #127 CHERRY BOMB’(엔시티 #127 체리 밤)을 발표한다. 타이틀 곡 ‘Cherry Bomb’ 뮤직비디오는 NCT 127의 화려한 퍼포먼스 및 ATV(사륜 바이크), 모터사이클을 이용한 역동적인 영상을 담는다. NCT 127은 이날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CHERRY BOMB’을 개최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