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신예 김관수의 훈훈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8일 오전 김관수의 소속사 SM C&C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여기가 지금 광고 촬영장인지, 순정만화 속 인지. 김관수 배우의 훈훈한 미소. 모두의 마음속에 저장”이라는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관수는 한 주류 광고 촬영장에서 촬영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으로, 미소 띈 얼굴로 어딘가를 지그시 응시하고 있다.
그는 심플한 청재킷 하나만으로도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으며, 이에 더해 자연스럽게 가르마 탄 머리,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김관수는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이고 열의 넘치는 모습으로 임해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떠오르는 신예의 풋풋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관수는 현재 SBS Plus ‘다함께 차차차’에 출연해 팀의 에이스로 발군의 실력을 뽐내고 있으며, 오는 11월 중순에 방영되는 라이프타임 웹드라마 ‘연남동 키스신’에서 ‘츤데레 끝판왕’ 반해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SM C&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