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속 이제야 마음을 주고 받은 임수정 장기용의 로맨스는 불이 붙을까.
오늘(27일) 방송될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는 배타미(임수정)과 박모건(장기용)의 로맨스 분수령이 펼쳐질 전망이다.
지금까지 박모건과 몰어지려 노력했던 배타미는 결국 그에게 끌리는 마음을 인정했고, 두 사람은 사뭇 가까워졌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차현과의 대립으로 위로가 필요했던 순간 모건을 찾아가 속내를 털어놔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네가 있어서 다행이야”라고 말할 만큼 모건에게 의지하게 된 타미, 그런 타미의 손을 꼭 잡아 위로해주는 모건의 로맨스는 어떻게 전개될까.
8회 방송에 앞서 공개된 촬영장 사진에는 지난밤까지의 달달했던 분위기와 달리 타미와 모건 사이에 묘하게 풍기는 긴장감이 포착됐다. 타미가 살고 있는 아파트의 현관 앞 복도에서 마주 선 두 사람. 타미의 눈가에 살짝 맺힌 눈물이 그녀의 복잡한 심정을 대변하는 듯하다. 이를 바라보는 모건에게서도 언제나 미소 띤 표정으로 타미를 바라봤던 평소와는 사뭇 다른 진지함이 물씬 느껴진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은 타미와 모건의 로맨스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회차다. 사랑보다 일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고 살아온 타미와 현재의 자신을 사로잡는 열정에 충실한 모건이 서로의 다름을 어떻게 고민하고, 또 극복할지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검블유’는 2019년 6월 3주(6월 17일~6월 23일)의 콘텐츠 영향력을 집계한 콘텐츠 파워지수(CPI)에서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과 ‘화제 되는 프로그램’에서 각 2위에 이름을 올렸다.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중에선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무엇보다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에서는 2주 연속 2위를 차지해, 꾸준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이상 CJ ENM, 닐슨코리아 제공).
‘검블유’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