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그룹 엑소의 수호가 첫 솔로 활동을 기념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다.
수호는 26일 트위터 코리아가 진행하는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Q&A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이날 수호는 앨범 소개와 향후 솔로 활동 계획, 근황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아울러 트위터 블루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언박싱 코너도 준비돼 기대를 높인다. 수호는 커버와 북클릿, 엽서, 일반 포토카드, 스페셜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미니앨범 패키지를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고 관련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엑소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열렸던 ‘#천하제일수호그림대회’ 이벤트 수상자의 작품도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소개된다.
이 이벤트는 직접 그린 수호 그림과 필수 해시태그 #SUHO, #수호, #Self_Portrait, #자화상, #천하제일수호그림대회 등을 함께 트윗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전 세계 팬들의 참여가 이어졌으며, 이벤트가 진행된 지난 12일부터 20일까지 해시태그 #천하제일수호그림대회는 10만 건이 넘는 언급량을 기록했다.
수호와 함께하는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생방송은 엑소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시청 가능하다. 트위터 이용자는 누구나 해시태그 #TwitterBlueroom 와 #AskSUHO, #SUHO를 사용한 트윗이나 라이브 방송 채팅으로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다.
수호는 오는 30일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Self-Portrait)’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