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지피티’ 채널
유튜버 지피티가 한 달만에 8kg를 감량했던 시크릿 식단을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지피티’ 채널에는 ‘한달만에 -8kg 감량하고 없던 복근까지 생긴 다이어트 식단공개 (맛보장)’ 영상이 게재됐다.
지피티는 “불과 한달전까지 라면 8봉지씩 먹었다. 몸이 엄청 불어 있고 살이 많이 쪄 있어서 86~7kg 정도 됐다. 지금은 78kg대로 떨어졌다”고 말했다.
한 달간 운동한 몸 상태를 직접 보여주겠다며 카메라 앞에선 지피티.
배와 등에는 선명한 근육들이 촘촘하게 있었고 군살이 보이지 않는 탄탄한 몸매였다.
유튜브 ‘지피티’ 채널
식단에 필요한 재료를 사러 나간 지피티는 소스 코너에서 “개인적으로 하인즈 케첩을 추천한다. 인터넷에서 ‘노슈가’를 사면 된다”며 당분이 적은 케첩과 와사비를 구매했다.
집으러 돌아온 지피티는 “생 닭가슴살이 가장 가성비가 좋다. 제일 중요한 건 퀘이커 오트밀이다. 가루로 된 ‘퀵오드’를 인터넷에서 판매하니까 사면 된다”고 얘기했다.
이어 “와사비와 케첩을 섞어 양배추, 닭가슴살, 마늘가루를 준비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유튜브 ‘지피티’ 채널
그는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오트밀 40g, 조각 낸 닭가슴살. 그리고 마늘가루와 물을 부어줬다.
전자레인지에서 2분씩 두 번 돌린 닭가슴살을 숟가락으로 으깨 죽처럼 만든 지피티.
지피티는 “삼계탕에다 죽을 한 느낌이다. 신기한데도 맛이 그렇다. 질퍽한 느낌이 싫으면 물을 더 넣고 돌리면 된다”고 얘기했다.
유튜브 ‘지피티’ 채널
다음은 전자레인지에 찐 양배추에 케첩과 와사비를 섞은 ‘케사비’를 만들어 한상을 차려냈다.
만들어진 식단을 먹으며 지피티는 “우리가 대회 나갈 것도 아니니까 나트륨 먹어도 된다고 생각한다. 8kg 빼면서 김치 먹으면서 뺐다. 케찹의 상큼함과 와사비의 맛이 비릿한 식감을 없애준다”며 꿀팁을 전했다.
장도영 기자 jang4602@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