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은정 기자] 배우 이광수가 생일 축하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15일 이광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 선물 인증샷을 게재했다. 그는 팬들의 사랑이 가득 껴지는 꽃, 풍선, 케이크, 피규어 등 많은 선물을 앞에 두고 활짝 웃어보였다.
브이까지 그리며 행복한 기분을 전한 이광수는 “올해도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분들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물과 편지 메시지 소중하게 간직할게요♡”라고 인사했다.
이어 “sns를통해 축하해주신 분들의 정성도 잊지 않겠습니다”면서 “요즘 같은 시기에 특히나 모두 건강에 유의 하시고 저도 건강하고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연예계 마당발 이광수의 생일에 동료들 또한 축하를 보냈다. 배우 이상엽은 “광수야 나의 예능 스승 생일축하한다 넌 어디서든 무얼 하든 언제나 레전드가 될거야 늘 응원해 보고싶다♥”고 댓글을 남겼고, 코드쿤스트, 이시언, 김기방 등 또한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아시아 프린스’라는 명성답게 글로벌 팬들도 다양한 언어로 이광수의 생일을 축하했다.
한편 이광수는 1985년 7월 14일생으로 올해 37세다. 최근 SBS ‘런닝맨’에서 하차한 그는 오는 8월 11일에 개봉하는 영화 ‘싱크홀’에 출연, 배우 차승원 김성균 김혜준 등과 호흡을 맞췄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이광수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