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은정 기자] 최수영이 소녀시대 14주년을 자축했다.
5일 최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원과 14년째 항해 중 생일 축하해 #GG14EV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직접 만든 케이크를 들고 있는 최수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알록달록 정성껏 꾸민 케이크에는 ‘HAPPY 14th GG’ 메시지가 적혀있다. 무엇보다 최수영의 밝은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수영은 사진에 태연, 써니, 티파니, 효연, 유리, 서현, 윤아 모든 멤버를 태그하며 기쁨을 나눴다. 팬들은 “Happy 14th anniversary GG” “소녀시대 14주년 축하해요”라는 축하와 함께 수영이 직접 만든 케이크에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2007년 8월 5일 싱글 1집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했다. 이후 ‘키싱유’ ‘Gee’ ‘소원을 말해봐’ ‘훗’ ‘런 데빌 런’ ‘라이온 하트’ 등 10년간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국민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현재는 가수, 배우, 뮤지컬 배우, DJ 등 각자의 활동을 펼치고 있지만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며 “지금은, 앞으로도, 영원히 소녀시대”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데뷔 14주년을 기념하여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완전체 출연을 논의 중이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최수영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