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KBS 2TV 드라마 ‘경찰수업’에서 활약중인 배우 유영재가 언택트 팬미팅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오는 22일 진행되는 유영재의 ‘영하트 온에어(YOUNGHEART ON AIR)’는 라디오 DJ라는 콘셉트로 유영재가 단독 진행하는 온라인 팬미팅이다.
유영재 측은 “드라마와 앨범 활동을 오가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난 유영재가 온라인 팬미팅으로 세계 각국의 팬들을 만난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는 사전에 팬들의 사연을 받아 소개하는 코너가 추가되어 팬들과 속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유영재 온라인 팬미팅 ‘영하트 온에어(YOUNGHEART ON AIR)’에서는 팬들의 사연을 함께 나누는 토크와 다양한 게임, 유영재의 솔로 앨범 무대, 스페셜 무대 등 다양한 코너들로 이루어진다. 남다른 팬 사랑으로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줄곧 이어왔던 유영재의 이번 온라인 팬미팅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영재 언택트 온라인 팬미팅 ‘영하트 온에어(YOUNGHEART ON AIR)’는 FCLIVE 채널을 통해 8월 22일 오후 1시와 오후 5시 2회 공연하며, 티켓 예매는 14일 정오부터 FCLIVE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제이월드, 유영재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