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윤희 기자]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 출연하는 연습생들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8일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서는 오는 14일 네이버 NOW.에서 방송될 첫 회 예고편이 공개되며 화제의 참가자들이 속출했다. 약 2분가량의 영상에서 일부 연습생들의 모습이 최초 공개, 참가한 모든 연습생에 대한 기대치가 수직 상승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완성형 비주얼부터 개성 넘치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비치며 각종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궈 본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청순한 비주얼로 자기소개를 하는 연습생을 시작으로 열정의 댄스를 선보이는 연습생 등 모두가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하며 벌써부터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연습생들은 그간 갈고 닦아온 실력을 선보이며 ‘찐’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보컬부터 걸스힙합까지 학년별로 가진 서로 다른 매력들을 한껏 뽐내며 청춘 에너지를 발산,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무 생각 없이 눌렀다가 너무 예뻐서 놀랐다”, “비주얼만 되는 줄 알았는데 다들 춤 너무 잘 춰”, “요즘 아이돌들은 다 저렇게 잘하나 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프로그램을 향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펑키스튜디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