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채널S가 오는 11일(월) 대체 연휴 특집으로 카카오TV의 인기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 전편 방송과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 몰아보기를 편성한다.
채널S는 오는 11일(월) 대체 연휴 특집으로 카카오TV의 인기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과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를 특별 편성해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먼저 11일 오전 11시 10분부터는 김새론과 남다름 주연의 ‘우수무당 가두심’ 전편이 연속 방송된다. ‘우수무당 가두심’은 원치 않는 운명을 타고난 소녀 무당 ‘가두심’(김새론 분)과 원치 않게 영혼을 보게 된 엄친아 ‘나우수’(남다름 분)가 위기의 18세를 무사히 넘기기 위해 함께 미스터리를 파헤쳐가는 고교 퇴마로그다.
오늘(8일) 최종회 공개를 앞두고 있는 ‘우수무당 가두심’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18세 두심과 우수로 분한 김새론, 남다름의 운명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긴장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채널S가 준비한 전편 연속 방송을 통해 다시 보는 ‘우수무당 가두심’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11일 저녁 7시 10분에는 유희열, 정재형 등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의 반전 매력으로 입덕을 유발하는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의 2회(카카오TV 기준 1회~4회) 몰아보기도 준비되어 있다. 지난 4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8시 채널S를 통해 공개되고 있는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를 놓친 시청자들에게 꿀잼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채널S 정영환 편성마케팅팀장은 “오는 11일(월) 대체 연휴를 맞아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 편성을 마련했다. 채널S에서 방송되는 카카오TV의 인기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 전편 방송과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 몰아보기로 더욱 즐거운 연휴를 즐기시길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B tv를 통해 채널S의 방송 VOD와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채널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