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이상엽의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소속사 웅빈이엔에스는 SNS 채널을 통해 이상엽의 에스콰이어(Esquire) 12월 호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엽은 살짝 쓸어넘긴 헤어스타일에 올블랙 스타일링을 더해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프레임을 가득 채운 시크한 무드와 은은한 카리스마가 냉미남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해 더욱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이상엽은 차가운 모습과는 대비되는 부드러운 이미지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겨울 패션으로 따스한 연말 분위기를 전달하는가 하면, 먼 곳을 응시하는 몽환적인 눈빛과 댄디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그림 같은 화보 비하인드를 완성시켰다.
이상엽은 자신이 가진 무수한 매력을 십분 활용하는 배우다. 어떤 역할이 주어져도 단숨에 몰입해 캐릭터에 생명력을 더하는 것은 물론, 이전 배역이 떠오르지 않을 만큼 탄탄한 연기력으로 카멜레온 같은 변신을 보여준다. 최근에는 MBC 창사 60주년 특집 ‘2021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특집 다큐’의 내레이션에 참여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감동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이상엽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MBC 창사 60주년 특집 ‘2021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특집 다큐’ 2부 ‘나눔의 끈은 사랑입니다’는 오는 26일(금)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에스콰이어, 웅빈이엔에스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