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송가인이 트롯스타 투표에서 18주 연속 압도적인 1위를 질주 중이다.
송가인은 지난 12월 9일부터 12월 16일까지 스타랭킹 플랫폼에서 진행된 ‘트롯스타 여자 1위는?’이라는 투표에서 81,928표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스롯스타 여자 랭킹 투표 시작 이래, 단 한 번도 1위를 놓친 적 없는 모습으로, 남다른 송가인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했다.
18주째 왕좌를 유지 중인 송가인은 그동안 국악부터 트로트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실력과 이에 못지않은 뛰어난 입담을 자랑하며, 높은 인기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송가인은 16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4회 연속 AGAIN(팬클럽 명)이 제작한 옥외 광고판 특전을 획득한 바 있다.
더불어, 송가인은 내년 1월 신곡 발매를 확정 지었다. 신곡 ‘망향가’는 동백아가씨’, ‘여로’, ‘추억의 소야곡’, ‘비내리는 명동’ 등 400여 곡의 대작을 히트시킨 故 백영호 작곡가의 유작이며, 2018년 이후 만남이 이뤄지지 않고 있는 이산가족과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는 실향민들의 아픔, 가족을 향한 그리움과 애환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내년 1월 컴백을 앞둔 송가인은 현재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JTBC에서 방송되는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에 출연 중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포켓돌 스튜디오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