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베리베리가 성숙미 넘치는 섹시한 남자로 돌아왔다.
베리베리는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치명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는 베리베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민은 올해 성인이 된 만큼 한층 성숙하고 섹시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으며 연호는 뜨거운 스포트라이트 속에서도 강렬한 아우라를 내뿜어 눈길을 끌었다.
계현은 파격적인 블루 컬러 헤어스타일을 완벽 소화함과 동시에 링 위에서 손에 붕대를 감으며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줬으며, 민찬은 거칠지만 짙은 포스와 압도적인 후광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용승은 치명적인 표정과 날렵한 턱선으로 역대급 비주얼을 과시했으며 동헌은 강렬한 카리스마 안에서 처연한 분위기까지 풍겨 감탄을 자아냈다. 호영은 클로즈업 컷을 통해 화려한 헤어스타일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흠잡을 데 없는 비주얼을 선사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달 발매한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로 ‘청춘 섹시’라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화제를 모은 베리베리는 데뷔 후 3년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 앨범에서는 한층 치명적이고 거친 매력을 과시하며 성숙한 섹시함을 강조해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베리베리의 첫 정규 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