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소녀시대 출신 제시카의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공식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중국 망고TV 예능 프로그램 ‘승풍파랑’ 측은 1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디션 참가자들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버전은 멤버별로 각각 두 가지.
참가자인 제시카의 프로필도 2종 공개됐다. ‘승풍파랑’ 측은 제시카에 대해 “독보적인 다이아몬드 음색”이라고 소개하며 사진을 공유했다.
첫 번째 사진에서 제시카는 은빛 스팽글과 깃털로 화려하게 장식된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도도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흰색 미니스커트와 톱, 재킷을 입고 중국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붉은 배경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크롭트 길이로 슬림한 허리와 복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승풍파랑’ 측은 제시카를 포함해 총 30명의 프로필을 정식 공개하며 방영 전 열기를 끌어올렸다. 현지에 따르면 ‘승풍파랑’은 중국 현지 OTT를 통해 20일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승풍파랑’은 30세 이상의 여성 연예인이 경연을 통해 걸그룹 데뷔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앞선 시전에 장백지, 미쓰에이 출신 지아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승풍파랑’ 웨이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