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안예은의 신곡 ‘쥐(RATvolution)’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안예은은 지난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쥐’를 공개, 발매 직후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차트인에 성공하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발매 직후인 20일 오후 7시 안예은의 ‘쥐’는 멜론에서 56위(최신차트, 발매 1주 내 기준)를 차지, 실시간 검색어 6위를 기록하는 등 쾌거를 이뤘다.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 댓글 역시 안예은의 ‘쥐’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하다. 대중은 “이쯤 되면 모든 한국 설화는 예은님의 소재가 된다”, “쥐로 영화 같은 음악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곡 무조건 1위 할 거 같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에 힘입어 소속사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됐던 MBC M ‘쇼! 챔피언’ 무대를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 방송 무대를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안예은의 안무 연습 영상, 리릭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후 추가적으로 공개,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안예은의 ‘쥐(RATvolution)’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우지윤(낯선아이), 범진, 노디시카 등 자신만의 확고한 색깔을 지닌 싱어송라이터가 속해 있는 회사로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