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WSG워너비가 드디어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지난주 큰 화제를 모은 WSG워너비 가야G(이보람, 소연, HYNN(박혜원), 정지소), 4FIRE(나비, SOLE(쏠), 엄지윤, 권진아), 오아시소(윤은혜, 코타, 박진주, 조현아) 세 팀의 데뷔 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MBC 음악방송인 ‘쇼! 음악중심’을 뜨겁게 달군 무대 준비 과정이 그려질 예정.
스틸에서 WSG워너비는 출근길 포토타임 스케줄부터 소화했다. 각종 포즈를 준비한 멤버들은 열정적인 출근길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리허설 필수품인 이름표를 착용한 멤버들의 모습에서는 데뷔 무대에 설레는 WSG워너비의 긴장과 설렘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WSG워너비는 안무, 동선 등을 체크하며 데뷔 무대를 준비했다. 유일하게 댄스 무대를 선보이는 오아시소는 마지막까지 안무 연습에 열중했다. 가야G, 4FIRE는 녹화가 아닌 생방송 라이브 무대를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오랜만에 음악방송에 나서는 ‘언니라인’들의 감회는 남달랐다. 윤은혜는 “‘음악캠프’ 이후 음악 방송은 처음”이라며, 이보람은 “10년 만에 음악 방송에 왔다”고 말했다. 무대 후 아쉬움에 눈물을 흘린 멤버도 있었다.
WSG워너비의 음악방송 진출 비하인드는 23일 저녁 6시 25분 MBC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 MBC ‘놀면 뭐하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