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우영우와 이준호의 럽스타그램이 웃음과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1일 ENA 공식 드라마 인스타그램에는 “영우X준호가 럽스타를 한다면…? 너네 사귀는 거 복사기도 다 알겠다 ENA 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매주 수목 밤 9시 본방송”이라는 글과 함께 가상 럽스타그램 사진이 공개됐다.
두 사람의 데이트 스케줄 사진 밑에 우영우는 돌고래가 있는 제주도로의 휴가 계획을 밝혔다. 이에 이준호가 “제주 김밥 맛집 알아볼게요”라는 글로 두 사람의 달달한 럽스타그램을 엿보게 한다. 여기에 “우영우 변호사는 여름휴가 없어요”라는 정명석의 글이 웃음을 더한다. 가상 럽스타그램이지만 우영우와 이준호의 달달한 연애를 담으며 색다른 재미를 안긴다. 또다른 가상 럽스타 사진에는 이준호의 “2022년 여름…어느밤”이라는 글과 함께 야경이 담겨있다. 키스를 나눈 당시를 남긴 사진에 권모술수 권민우가 “뭐냐”라는 글을 단 설정으로 웃음을 안긴다.
한편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신드롬급 인기로 시청률 15%를 넘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ENA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