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god 손호영이 과겨 연애사를 깜짝 고백한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28회에서는 손호영이 결혼정보회사를 찾아간 모습이 그려진다.
“태어나서 처음 가는 곳”이라며 결혼정보회사를 찾아가 성혼 전문가를 만난 손호영, 본격 상담 전 프로필을 작성한다. “프로필이 좋아도 45세부터는 (짝을 찾기가) 쉽지 않다”는 말로 손호영을 좌절하게 한 성혼 전문가는 “연예인은 직업이 안정적이지 않은 프리랜서”라고 콕 집어 손호영을 더욱 위축시킨다.
이어 전문가는 손호영이 “대학교 졸업을 못했다”고 말하자 심상찮은 한마디를 던졌고, 스튜디오에 있던 ‘신랑즈’ 김준수, 박태환, 모태범은 “말 심하게 하시네!”라고 과몰입한다. 전문가는 “호영 씨는 (만남 성사가) 어려운 프로필”이라면서도 “노래라도 잘하셔서 다행”이라고 덧붙여 손호영을 정신 못 차리게 만든다.
이어 ‘희망 상대 체크리스트’ 작성에 나선 손호영, “여성에게 원하는 직업이 무엇인지”라는 항목에 답을 못하고 망설인다. 전문가는 “어떤 직업군을 안 만나보셨냐?”라고 묻고, 직업란을 살피던 손호영은 ‘언론인’란에서 멈칫하더니 “아나운서도 (언론인에 해당이) 되나요?”라고 묻는다. 이에 전문가는 “아나운서도 사귀어보셨구나”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17일밤 9시 20분 채널A 방송.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