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프로듀서 차쿤과 배우 겸 웹툰작가 송채윤가 결혼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23일, 차쿤의 빌런즈뮤직은 오는 9월 3일 결혼식을 올리는 차쿤과 송채윤의 웨딩 화보 속 선남선녀 비주얼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화보에는 차쿤과 송채윤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담겼다. 블랙 턱시도로 훤칠한 자태를 뽐낸 차쿤과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는 송채윤은 서로를 바라보거나 손을 잡는 등 포즈로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흑백 사진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일렉트로보이즈 보컬 출신의 차쿤은 스타 프로듀서들과 의기투합한 팀 빌런즈(VILLAINX)의 대표이자 프로듀서로 활동 중이다.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을 비롯해, ‘봄'(박봄), ‘심쿵해'(AOA) 등을 프로듀싱해 히크곡 제조기로 이름을 올렸다.
송채윤은 2006년 영화 ‘아랑’으로 데뷔해 ‘여고괴담5’, 드라마 ‘신들의 만찬’, ‘주군의 태양’, ‘태양의 도시’ 등에 출연했다. 2020년에는 웹툰 스토리 작가로 데뷔, 여고생 스릴러물 ‘선의의 경쟁’을 선보였다. 현재 아이돌 물인 ‘돌&아이’를 연재 중이다.
2016년 처음 인연을 맺어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차쿤과 송채윤은 9월 3일 서울 모처에서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사진=빌런즈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