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노정의가 운동으로 가꾼 복근과 체지방률을 공개했다.
노정의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시간을 진행했다.
이에 한 네티즌은 “체지방률이 어떻게 되나?”라고 물었고, 노정의는 “체지방량 5.7kg이다. 최근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해서 근육량을 늘리고 체자방량을 많이 줄였다”고 밝혔다.
이어 체중감량 비법을 묻는 질문에는 “필라테스와 기본적인 운동과 식단, 모든 걸 하고 있다. 물론 자주는 못하지만 시간이 날 때마다 한다”면서 “나는 무엇보다 체력이 좋아지고 싶고 건강해지고 싶어서 잘 먹고 운동을 하는 타입”이라고 답했다.
나아가 “난 집 밖에 나가는 걸 안 좋아하지만 스트레스를 운동으로 풀고 항상 나의 한계를 뛰어넘고 싶어서 끊임없이 나 자신과 밀당하며 산다”며 “운동을 살을 뺀다는 개념으로 하면 즐겁지 않더라. 건강을 위해 운동을 행복한 시간으로 생각하다 보면 어느 샌가 몸도 마음도 건강해져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노정의는 또 운동으로 가꾼 복근 사진을 추가로 게재하며 그간의 노력을 전했다. 노정의의 프로필 키는 165cm이며 몸무게는 39kg이다.
한편 최근 노정의는 SBS ‘인기가요’의 MC로 활약 중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노정의 인스타그램
댓글0